강의소개
▮강의소개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관리론에 대한 이론정립과 논술대비과정
시험과 직결되는 주요내용에 대한 논리적 체계 및
논술및약술형 시험대비를 위한 다양한 사례 및 실전답안작성의 방법을 제시합니다.
<강의안내>
24년 실강을 촬영하여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제공합니다.
- 업데이트시기 : 2024년 1월 말부터 순차적 업데이트
- 수강유효기간 : 신청일부터 90일 제공
- 총량제 : 3배수(실강수업시간의 3배수 범위내에서 회수관계없이 수강)
* 모바일기기에서도 무료로 수강가능합니다.
▮강의내용
- 마케팅개념의 이해 /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 시장 기회분석
- 마케팅전략 수립 : STP
- 마케팅믹스 : 제품전략 / 가격전략 / 촉진전략 / 유통전략
- 마케팅성과 구축과 관리
- 마케팅 영역의 확장
1강 | [1회] OT | 49분 | |
2강 | 1장 마케팅 개념의 이해 / p.10 | 20분 | |
3강 | 1장 마케팅 개념의 이해 / p.19 | 71분 | |
4강 | [2회]1장 마케팅 개념의 이해 / p.22 | 49분 | |
5강 | 3장 마케팅정보 시스템과 마케팅조사 / p.51 | 49분 | |
6강 | 4장 소비자행동 분석 / p.62 | 50분 | |
7강 | [3회]5장 마케팅환경 분석 / p.89 (음향사고로 인하여 25분가량 2023년 강의로 대체하였습니다. 수강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 27분 | |
8강 | 5장 마케팅환경 분석 / p.100 | 48분 | |
9강 | 7장 마케팅전략 / p.105 | 54분 | |
10강 | [4회] 8장 제품전략 / p.124 | 51분 | |
11강 | 8장 제품전략 / p.137 | 52분 | |
12강 | 8장 제품전략 / p.163 | 51분 | |
13강 | [5회] 9장 가격전략 / p.165 | 54분 | |
14강 | 9장 가격전략 / p.173 | 47분 | |
15강 | 10장 촉진전략 / p.184 | 54분 | |
16강 | [6회]10장 촉진전략 / p.194 | 52분 | |
17강 | 10장 촉진전략 / p.209 | 54분 | |
18강 | [7회] 11장 유통전략 / p.218 | 53분 | |
19강 | 11장 유통전략 / p.227 | 56분 | |
20강 | [8회] 11장 유통전략 / p.244 | 49분 | |
21강 | 12장 마케팅성과 구축 / p.250 | 51분 | |
22강 | [9회] 12장 마케팅성과 구축 / p.256 | 48분 | |
23강 | 12장 마케팅성과 구축 / p.263 | 52분 | |
24강 | [10회] 15장 디지털 마케팅 / p.276 | 56분 | |
25강 | 기출 연계 개념정리 | 57분 | |
교재정보
| 교재명 : 마케팅관리론[4판] | 저자 | 김대열 | 출간일 | 2024-01-13 | 출판사 | 키노프 | 페이지 | 404 페이지 | 판매가 | 25,000원 22,500원 | |
- *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총 수강 시간에 제한을 두는 정책으로
종량제 3배수를 적용한 시간만큼 수강 가능합니다.
예) 실제 강의시간이 40시간인 경우 40시간 X 3배수 = 총 120시간까지 수강이 가능합니다. - * 수강기간 중 불가피한 상황으로 수강할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일시정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클래스 메뉴의 수강 중인 과정 우측의 일시정지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기간으로는 62일 사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동안 총 3회에 걸쳐 분할 사용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중인 기간만큼 남은 수강기간은 보존됩니다.
* 일시정지 서비스를 별도로 동영상강의 상담게시판이나 전화상으로 신청하지 않고 마이클래스 에서
수강회원 본인이 직접 설정하고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중인 경우 수강재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버튼을 통해 수강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후, 당일에 바로 수강재개한 것은 1회 사용한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단, 수강기간 4개월(120일)이상인 수강과정은 일시정지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