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소개
경영지도사 2차 합격을 위한 시장조사론에 대한 개념정립과 사례연구
시험과 직결되는 주요내용에 대한 논리적 체계 제시를 통해 명확한 개념의 이해를 돕습니다.
그리고, 많이 어려워하는 통계에 대해 용어부터 이론적 연계를 차근차근 전개하여
까다로운 통계이론을 쉽게 접근하고, 계산형의 사례를 통해 실전을 대비하여 드립니다.
<강의안내>
- 업데이트시기 : 2024년 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 수강유효기간 : 신청일부터 90일 제공
- 총량제 : 3배수(실강수업시간의 3배수 범위내에서 회수관계없이 수강)
* 모바일기기에서도 무료로 수강가능합니다.
- 마케팅조사의 기초
- 자료수집방법 : 2차 자료와 정성조사 / 서베이법과 관찰법 / 실험법
- 자료수집수단 : 설문지 / 측정의 기초 / 척도의 개발과 평가
-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 : 자료분석의 준비와 기초통계
- 자료의 분석(중급통계) : 검증 / 분산분석 / 상관분석과 회귀분석
- 자료의 분석(고급통계 및 최신기법) : 그룹핑기법 / 다차원척도법
- 조사 결과의 보고
강의목차 | 시간 | 자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