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소개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분야 합격을 위한 소비자행동 이론정립과 논술대비
소비자행동이론에 대한 체계적이고 논리적인 이론정리와
다양한 사례를 기출분석을 통하여 쉽고 명쾌하게 전달하여 드립니다.
<강의안내>
24년 실강을 촬영하여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제공합니다.
- 업데이트시기 : 2024년 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 수강유효기간 : 신청일부터 90일 제공
- 총량제 : 3배수(실강수업시간의 3배수 범위내에서 회수관계없이 수강)
* 모바일기기에서도 무료로 수강가능합니다.
- 소비자 행동의 개요
- 개인적 영향 요인
- 사회적 영향 요인
-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태도의 형성과 변화
- 소비자 정보 처리의 과정
-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소
* 파트별 핵심 내용 정리 및 기출 문제 예시답안
강의목차 | 시간 | 자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