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도사 2차 단과반(온라인강의)
유진경 교수
강의명 : 2024 경영지도사 2차 소비자행동론동영상+모바일 업데이트완료
담당강사 유진경 교수 약력 및 저서 적용대상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분야 수험생
강의회차 25강 [22시간 34분] / [3배수제한] 수강기간 90일 [일시정지 가능]
업데이트 업데이트완료 샘플
강의선택 일반 (180,000원)
교재구입선택 교재 1 2024 소비자행동론[9판] 25,000원 22,500원
강의소개

▮강의소개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분야 합격을 위한 소비자행동 이론정립과 논술대비

소비자행동이론에 대한 체계적이고 논리적인 이론정리와

다양한 사례를 기출분석을 통하여 쉽고 명쾌하게 전달하여 드립니다.


<강의안내>

24년 실강을 촬영하여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제공합니다.

- 업데이트시기 : 2024년 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 수강유효기간 : 신청일부터 90일 제공

- 총량제 : 3배수(실강수업시간의 3배수 범위내에서 회수관계없이 수강)

* 모바일기기에서도 무료로 수강가능합니다.


▮강의내용

- 소비자 행동의 개요

- 개인적 영향 요인

- 사회적 영향 요인

-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태도의 형성과 변화

- 소비자 정보 처리의 과정

-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소

* 파트별 핵심 내용 정리 및 기출 문제 예시답안

강의목차
인쇄하기
  강의목차 시간 자료
1강 [1회] OT 49분  
2강 2장 개인적 영향 요인 / p.30 59분
3강 [2회]2장 개인적 영향 요인 / p.30 55분
4강 2장 개인적 영향 요인 / p.41 61분  
5강 [3회]2장 개인적 영향 요인 / p.37 52분  
6강 3장 사회적 영향 요인 / p.54 66분  
7강 [4회]3장 사회적 영향 요인 / p.52 50분  
8강 3장 사회적 영향 요인 / p.63 62분  
9강 [5회]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91 60분
10강 3장 사회적 영향 요인 / p.82 54분  
11강 [6회]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91 51분  
12강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104 59분  
13강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108 48분  
14강 [7회]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119 59분  
15강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122 40분  
16강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130 52분  
17강 [8회]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116 55분  
18강 5장 태도의 형성과 변화 / p.142 49분  
19강 5장 태도의 형성과 변화 / p.155 47분  
20강 [9회] 4장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 / p.140 55분
21강 6장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 / p.168 54분  
22강 6장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 / p.180 46분  
23강 [10회] 6장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 / p.168 55분
24강 6장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 / p.192 53분  
25강 7장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소 / p.206 63분
교재정보
2024 소비자행동론[9판]
교재명 : 2024 소비자행동론[9판]교재만 별도 구매
저자 경영지도사 수험연구소 출간일 2024-01-13
출판사 키노프 페이지 368 페이지
판매가 25,000원 22,500원
Logo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39 혜광빌딩 | 대표이사 구순서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한영준 부장
사업자등록번호 214-87-7898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07420호
직업정보 제공신고번호 : 서울청 제 2012-4호 | TEL : 02. 522. 8277 | FAX : 02. 522. 6978
Copyright 2015 by AIFABIZ Corporation All right reserved
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