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A. 모바일 기기를 분실하였거나 새로운 기기로 변경한 경우 이미 등록된 기기의 정보를 초기화해야 합니다.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 후 메뉴 -> "기기등록초기화" 진행하시면 기존 기기 등록이 해제됩니다.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
모바일 수강 장애 | |